똑똑한 식당 주인이 2009년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선택하는 이유

돈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식당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똑똑한 식당 주인이 되려면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똑똑한 식당 주인은 행동하기 전에 생각합니다. 똑똑한 식당 주인은 그녀의 실수에서 배운다. 똑똑한 식당 주인은 항상 고객이 먼저라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현명한 식당 주인은 다양한 유형의 사업 자금 조달 옵션을 모두 알고 있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하나 또는 여러 가지 소스를 조합하여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식당 소유주가 인식하지 못하는 비즈니스 자금 조달 옵션 중 하나는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입니다.

좌석을 추가하거나 다른 위치를 열어 레스토랑을 확장하고 싶습니까? 레스토랑이 열릴 때 약간의 쿠션을 위해 여분의 현금을 원하십니까? 은행 대출이  신용카드현금화  어려우신가요? 이러한 질문 중 하나라도 예라고 답했다면 이러한 자금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통해 식당 주인은 CC 판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식당 요금을 지불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식당 주인은 신용 카드 선지급을 선택할 때 사업체를 위해 최대 $500,000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이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업 자금 조달 방법을 매우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식당이 판매를 할 때만 상환된다는 것입니다. 즉, 비즈니스와 성장을 장려하는 비즈니스 금융의 한 형태입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가 레스토랑 소유자에게 현명한 선택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미 운영 중인 레스토랑에 자금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레스토랑 소유자는 레스토랑이 개장한 후 첫 주 이내에 계정에 현금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 가격을 약간 조정하면 식당 주인이 거의 무료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에 따르면 “레스토랑 업계 매출은 2009년에 5,6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5,660억 달러 중 일부는 기회를 이용하기로 선택한 레스토랑 소유자를 위한 선지급 상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족 소유 레스토랑, 개인 사업체 등은 모두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2주 이내에 계정에 자금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