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로 스포츠 라디오 방송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침입이 있기 오래 전에 라디오는 가전 제품의 별 중 하나였습니다. 끊이지 않는 음악, 뉴스,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짜릿하고 신나는 아이템은 스포츠 해설이었다. 해설자들은 상상력을 발휘하여 고전압 액션 스포츠 분야를 설명하기 위해 몇 초 만에 단어를 찾아 헤맸습니다. 그러나 텔레비전의 출현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라디오 세트는 가정에서 가장 방치된 개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컴퓨터가 등장하면서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도 아무도 듣지 않았다. 라디오의 스포츠 논평은 라이브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서 거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저장 장치와 전자 녹음 및 복원 시설의 발전으로 유명한 오래된 라디오 해설을 CD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의 라이브 라디오 방송(또는 알려진 대로 해설 실행)은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21년 8월 5일 미국에서 스포츠 경기의 첫 생방송 라디오 방송이 있었습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필라델피아 무료스포츠중계 필리스의 야구 경기 중계 중계였습니다. Pat Wheelz는 워싱턴 스테이션 KDKA에서 중계된 그 경기의 역사 해설자였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스포츠, 야구, 농구, 미식축구, 축구, 하키, 복싱의 수많은 경기가 라디오로 생중계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경기에 대한 러닝 코멘터리를 예리하게 따랐습니다. 일부 해설은 여전히 ​​CD와 인터넷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설은 특히 라이브 해설을 열성적으로 경청했던 기성세대에게 큰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역사적 가치가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라디오 방송 항목은 1934년 9월 20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양키스와 타이거스의 메이저 야구 리그 경기 해설이라고 한다. Ty Tyson과 Walter Johnson은 그 방송의 해설자였습니다. 스포츠 방송의 역사에 관한 여러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이 범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는 Joe Garner, Bob Costas, George Foreman이 쓴 And the Fans Roared와 Joe Garner와 Bob Costas가 쓴 And the Crowd Goes Wild가 있습니다. 이 책들과 함께 제공되는 CD에는 역사상 유명한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원본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중에는 다른 종류의 스포츠 방송 CD가 있습니다. 이러한 CD는 열렬한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것입니다. 이 CD에는 야구, 농구, 축구, 하키, 자동차 경주 등 모든 게임에 대한 실시간 해설이 포함되어 있어 경기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CD는 개인화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특정 팀을 선택하고 경기 상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 승부를 가리는 경기에 대한 해설을 입에서 들을 수 있다.